켁켁 이것 좀 보셔유?

우리 아기얼굴 좁쌀 올라온거 이게 뭐당가요.

첨에 진짜 깜놀해서 병원갔었는데, 태열일 수도 있고 뭐 명확하게 답을 안주더라구요

신생아 피부가 원래 왔다갔다한다면서,

집 건조하면 심해진다고하니 실내가습, 보습 잘해주래요

집에 있는 로션 계속 발랐는데 별로 차도가 없길래,

수딩젤을 써보기로하고 퓨어엠 연꽃수딩젤 장만했어요~

 

 

 

 

볼이랑 귀 옆쪽, 옆으로 잘 때가 많아서 그런지 한쪽만 유독 심한 편이에요.

오돌토돌하게 올라 온 아기얼굴 좁쌀 어떻게 해야 금방 가라앉힐 수 있을까요.

피부가 약해 함부로 못하겠어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갑작스럽게 올라오는 피부 열 가라앉힐 땐 아기 수딩젤이 꼭 필요해요

체온이 높은 신생아들은 몸에서 열을 뿜뿜! 할 때가 많거든요.

피부는 얇고 연약한데 열이 올라오니 열꽃이 피기도하고,

좁쌀같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답니다.

수시로 덜어 시원하게 발라주면 열을 쏙 가라앉혀주면서 진정효과가 빨라요

 

PURE M Soothing Gel :: 400g :: 18,000원

 

제가 고르는 것 들 중 제일 용량이 컸던! 착한 제품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끌리더라구요.

전성분 살펴보니 안전한 성분들로만 이루어져서 안심이 됐고,

후기들도 보니 칭찬이 자자해서 이거다 싶었쬬.

 

 

 

 

 

홀로그램 스티커가 땋!!

물방울이 톡톡 수분감 터지는 수딩젤이 이 큰 용기 안에 가득 들어있어요.

퓨어엠은 항상 용량이 커서 좋습니다 헤헷

로션이나 크림도 같은 용량이에요.

바스는 더 큰 500g!!

지금 쓰는 거 다 쓰면 차례로 바꿔볼까 싶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특허성분까지 함유되어 피부건강을 생각한 제품!

면역력이 약한 신생아 피부에 좋은 것만, 안전한 것만 가득 담아

항상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줘요~

 

정제수 노노! 수딩젤에는 정제수 대신 연꽃추출물이 한가득

여기에 여러가지 식물추출물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습니당.

 

 

 

 

 

 

연꽃수가 붉고 가려워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단단히 한 몫합니다.

피부 열을 내려주고 붉은기를 쏙쏙 잡아주는데 정말 굿~~

시원한 촉감이라 아기도 좋아하고, 끈적임도 없어서 수시로 발라주기 좋아요.

아기얼굴 좁쌀 부위에도 자극없이 스르륵 흡수되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네요

 

 

 

 

 

홀더가 끼워져있어 누름방지가 되는 똑똑한 용기예요.

펌프형이지만, 단단하게 잠궈둘 수 있어 안전하더라구요.

손으로 살짝 힘주어 빼면 됩니다.

근데 저거 잃어버려도 헤드를 돌리는 것만으로 잠금이 되긴해요 ^^

 

 

 

 

 

몰캉몰캉한 투명한 수분겔타입~

바르자마자 시원함부터 싹 느껴지고 눈으로 보기에도 탱글함이 살아있어요 ㅎㅎ

그냥 물이 아닌 연꽃수로 꽉꽉 채워진 고농도 수분겔이라,

로션대신 매일 발라줘도 좋을 만큼 순하고 보습력이 좋아요.

 

 

 

 

 

백탁현상이나 뭉치고 들뜸없이

사르륵~~ 산뜻하게 흡수되고 밀착력이 높으니, 바를 때 마다 아기도 불편해하지 않아요

흡수가 빠르니 옷이나 다른데 묻어날 일도 없구요.

 

 

 

 

건조해서 푸석거렸던 피부가 수분을 잔~~뜩 머금어

부들부들 매끄러운 피부가 되었답니당.

속상했던 울 아기얼굴 좁쌀도 간편하게 해결했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  1. 토랑토랑 2016.08.31 17:42 신고

    크림 바르기 전에 쓰면 얼마나 촉촉할까요~
    건조해서 얼굴이 푸석한 애기한테 듬뿍 발라주고 싶어요.
    순해서 좋으네요 ㅎ

+ Recent posts